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주는 첫째 아이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2차 백신을 맞는 주간이라 가정보육을 했어요. 집에서 물감놀이도 하고 새로 주문해놨던 장난감들도 하나씩 꺼내주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어린 아기도 있어서 둘을 같이 가정보육하니 정말 힘들더라구요ㅠ ㅠ 가정보육 하시는 부모님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그렇게 정신없이 한주를 보내고 아이도 집에만 있으니 너무 심심해 하는 것 같아서 아빠가 있는 주말에 가까운 곳에 놀러가 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아직 밖에서 놀긴 너무 더워서 어딜 갈까 하다가 쇼핑도 할겸 동탄 레이크꼬모에 방문했어요

 

https://place.map.kakao.com/32009889

 

와글아이 동탄레이크꼬모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B동 2층 (송동 694)

place.map.kakao.com

 

동탄 와글아이 레이크꼬모점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1 B동 2층 

- 이용시간 10:30-21:00

- 소인 : 20,000원 (12개월 이상)

- 대인 : 5,000원 (13세이상) / 65세 이상 경로우대 무료입장

   * 2시간 초과시 소인에 한해 10분당 1,000원 추가요금 발생.

   * 임산부 입장료 할인 50%

- 어른들은 꼭 양말 챙겨가세요.

  저는 양말을 안 신고 가서 옆에 스파오키즈에서 키즈사이즈 양말사서 신었어요!

 

저희는 2시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어린 아이를 키우는 젊은 세대가 많아서 동탄신도시에 있는 키즈카페나 아이들이 사용하는 시설에는 대체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소인 20,000원에 대인은 음료미포함 5,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B동 2층인데 레이크꼬모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쇼핑몰로 나와서 또다른 엘레베이터를 타야지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더라구요. 레이크꼬모 자체는 꽤 넓어보이는데 접근성이 안좋아서 불편했어요. 레이크꼬모 실내내부에 있는 매장은 일부이고 쇼핑몰을 나가서 찾아가야하는 매장들이 많더라구요. 저희같은 경우에는 날씨도 덥고 돌아다니다보니 지쳐서 쇼핑몰 내부매장만 일부 둘러보고 말았습니다. 

 

 

와글아이 동탄점의 Play Map이에요. 아이들이 카트를 탈 수 있는 레이싱 파크가 있는데 코스가 단조롭지도 않고 꽤 길어서 재밌어 했어요. 120cm이하의 아이들은 보호자 동반탑승 필수입니다. 좀 큰 아이들은 혼자서도 잘 타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서 레이싱파크 운영시간에는 항상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리고 와글아이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노란 볼풀장입니다. 통창으로 동탄 호수공원의 풍경이 보여서 개방감이 너무 좋았어요. 안에 서핑보드도 있고 미끄럼틀도 있어서 정말 작은 풀장처럼 만들어놨더라구요. 볼풀이 꽤 깊어서 어른들이 걷기에는 좀 불편했는데 아이들은 한참 수영치며 잘 놀고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포토스팟같은 느낌이었어요.

 

 

노란 볼풀장을 지나면 카페테리아가 있어요. 다른 키즈카페들은 카페에서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카페가 외진 곳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밥만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가격도 비싸지는 않았고 종류가 꽤 많았어요. 맛도 괜찮았던 것 같은데 저희 아이는 노는데 정신이 팔려서 그런지 잘 안먹더라구요. 노는 애를 카페테리아로 데리고 와서 먹여야 하는데... 

 

 

그 외에도 저희 딸이 요즘 꽂혀있는 낚시놀이와 주방놀이, 튜브썰매, 편백나무놀이, 공놀이하는 곳들이 있어서 잘 놀았네요. 특히 낚시놀이는 조명색깔도 알록달록 바뀌고 물고기 종류도 많아서 28개월인 저희 딸이 혼자서 자석을 던져놓기만 해도 잘 낚이더라구요. 혼자서 잡았다고 얼마나 뿌듯해 하던지... 덕분에 한동안 낚시 놀이를 하면서 놀았네요. 

 

 

썰매튜브도 좋아했는데 24개월 영유아는 탑승이 금지되어있습니다. 운영시간이 따로 있어서 시간에 맞춰서 줄서서 타면 되는데 보통 한번 탄애들이 계속 반복해서 타다보니까 늦게 오면 줄을 서 있어도 타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더라구요. 미리 와서 탄 애들이 지쳐서 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답니다.

 

 

처음 방문한 와글아이 동탄점이었는데 시설이 넓긴했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도 사람이 많았어요. 주변이 신도시 아파트 단지다보니 아이들 데리고 많이 오는 듯 합니다. 시그니처인 노란색 볼풀장은 개방감도 있고 너무 예뻤지만 저희 딸은 오래놀지 않더라구요. 조금 더 커야 재밌게 놀 수 있을 듯 합니다. 

 

날이 좀 더 시원해지면 레이크꼬모 쇼핑몰도 좀 더 둘러보고 레이크꼬모 바로 앞에 있는 동탄호수공원 산책도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날에 아이들과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이상 동탄 와글아이 방문후기였습니다. 

 

 

https://prunnnn.tistory.com/44

 

송도 아틀란티스 키즈카페 방문후기

드디어 광복절 대체휴무로 3일 연휴가 시작되었어요. 어제는 하루종일 집에서 보냈는데 연휴 둘째날인 오늘은 첫째아이를 위해서 근처 나들이를 계획했습니다. 예전부터 집에서 가깝고 여러 놀

prunnnn.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