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5월, 24개월이 막 지난 아이와의 제주 여행 3박4일을 준비하면서 숙소가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었어요. 그 참에 회사분의 추천을 받아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제주 숙소 로그밸리라는 펜션을 알게 되었습니다!

 

1. 제주 숙소 로그밸리

1) 요즘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먹이주기가 가능한 자체농장이 있고
2) 매일아침 승마체험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다녀오신 분의 말을 들어보니 이 숙소가 원래 한달살기로 유명한 곳이라 애들이 워낙 많아서 나중엔 애들끼리 친해져서 어느새 엄마아빠 없이 애들끼리 잘 놀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아이는 아직 어린데다가 짧은 여행이라 친구는 못사귀겠지만 토끼, 양, 말, 강아지에 먹이주기가 가능하다고 하니 크게 고민하지 않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복층건물이 있고 별채가 있는데 복층은 아무래도 아이가 어리다보니 꺼려져서 별채 3인실로 예약했어요. 매트리스 붙이니 엄마,아빠,아이 굴러다니면서 자는 것도 가능했답니다.

 

http://logjeju.com

 

로그밸리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애월읍 독채펜션, 동물농장, 바베큐 가능

logjeju.com

 

 

원래 한달살기 숙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1박은 예약이 안되고 2박부터 예약이 가능해서 3박중 2박을 로그밸리 숙소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당근을 하나 챙겨갔는데.. 하나는 턱도없이 부족해서 마트에서 두개짜리를 샀어요.
근데 두개도 부족했어요. 왜케 손이 작았을까요.
당근을 보고 달려오는 염소와 말에게 미안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4-5개는 사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제주숙소_로그밸리_동물먹이주기
로그밸리 동물먹이주기 체험

 

첫째날 도착하자마자 동물들에게 달려갔어요. 토끼한테 당근도 주고 아이가 좋아하는 강아지한테 간식도 줬습니다. 아기가 워낙 강아지를 좋아해서 강아지가 있다는 걸 알고 강아지 간식을 따라 챙겨갔어요. 맞은 편에도 강아지가 두마리 더 있답니다.

 

제주숙소_로그밸리_카페
제주숙소_로그밸리_카페
제주 로그밸리 카페

 

첫날 도착하나 벌써 해가져가는 시간이었어요. 별채 뒤로 노을이 보이네요. 펜션 안에 카페도 있고 비치되어있는 책도 많아서 시간만 있다면 느긋이 커피마시며 독서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들이 많다보니 카페에는 주로 아이들이 보는 동화책고 육아서적들이 많이 놓여있었어요. 역시 아이와 오기 좋은 숙소인 것 같습니다. 

 

카페메뉴는 숙박손님 할인도 있어요. 저희도 다음날 아침 출발전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며 출발했습니다. 

 

제주숙소_로그밸리_승마체험
로그밸리 승마체험

 

다음날 아침 승마체험을 하러 갔어요. 큰말고 작은말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 아이는 작은 말을 탄다고 하더라구요. 입으로는 무섭다면서도 잘 타는 모습이었어요. 숙소 앞마당을 크게 두바퀴 정도 도는 코스입니다. 아침에 승마를 기다리는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줄을 서서 타긴 했는데 숙소 숙박객만 이용하다보니 사람이 너무 많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제주숙소_로그밸리_마당
로그밸리 마당

 

펜션 앞마당이 널찍해서 아이가 잘 뛰어놀았어요. 흙도 있고 풀과 꽃도 많아서 아파트만 살던 아이가 뛰어놀기 너무 좋았네요. 아이 풀어놓고 카페에서 커피 한잔 마시니 얼마나 좋던지요. 퇴실날은 너무 아쉽더라구요. 언젠가 좀 더 긴 일정으로 다시 와보고 싶은 곳입니다. 

펜션 앞에 공터가 있는데 거기에 노란 꽃들이 모여서 피어있었어요. 따로 관리하는 것 같지는 않고 그냥 노지에 핀 꽃들이었는데 꼭 정원처럼 예쁘더라구요.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어서 아기랑 같이 사진을 찍으러 갔는데 흙에 개미며 나비를 관찰하느라 정신이 없어요. 그래도 그냥 아기를 풀어놓기만 해도 그림처럼 예쁜 사진이 나왔습니다. 

 

제주숙소_로그밸리_방내부
제주숙소_로그밸리_내부
로그밸리 내부

 

퇴실날 찍은 방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심플했습니다. 그런데 침대 위에 걸린 해바라기 사진을 보고 아기가 너무 무섭다고 울어대서 담요로 가려놨었어요. 그림이 떼어지지 않더라구요. 소파가 없는 점이 좀 아쉽긴 했는데 짧은 여행이다 보니 사실 숙소 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 크게 상관은 없었어요. 

 

숙소가 조금 외진 곳에 있어서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간단히 장을 보고 들어가면 좋습니다. 저흰 곽지마트에서 햇반이며 이것저것 장봐서 들어갔어요. 저녁은 주변에 먹을 곳에 마땅치 않아서 여행지에서 먹고 들어가거나 포장해서 먹었어요. 

아무래도 아이가 있다보니 식당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로그밸리 숙소근처의 애월맛집을 몇가지 공유해볼께요. 

 

2. 로그밸리 근처 애월맛집

1) 연돈가

※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346 / 11:30-23:30
저흰 아이때문에 포장해서 먹었는데, 멜젖도 끓여서 주시고
다른 반찬도 너무 넉넉히 주셔서 잘 먹었네요 ㅠ ㅠ 더 포장할껄 후회했어요 ㅋㅋ


2) 곽지해녀의 집

※ 제주시 애월읍 곽지11길 27 / 9:00-22:00
해물 모듬을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어요.
해삼,문어,멍게,뿔소라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날아침 라면에 넣어서 해물라면으로 먹었네요 ㅎ
* 여기는 특히 곽지해녀의 집 앞의 바다가 너무 예뻤어요!
나중에 시간 많으면 낮에 애들 놀리기 딱 좋을 것 같아요


3) 모리노아루요

※ 제주시 애월읍 하소로 769-58
/ 11:30-20:00 (14:00-18:00 break time)
애월 일식맛집이라고 해서 카이센동, 카라아게을 포장하려고 했는데, 포장이 안되더라구요
아이가 자고있어서 결국 못 먹었는데 평이 엄청 좋은 집이라 다음에 도전해 보고 싶네요 ㅎ
로그밸리에서 엄청 가까웠어요!

4) TONKATSU서황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205-2
/ 11:30-20:00(15:00-17:30 break time)
제주 흑돼지로 만든 안심카츠가 있어요
여기도 소문난 맛집인거 같은데 가보질 못했네요 ㅠ ㅠ 아쉽

5) 조식

※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272 / 10:00~18:00
브런치 맛집이라고 해요!
느긋하게 조식을 먹고 싶었는데 도저히 시간을 맞출수가 없어서 못갔네요
강아지도 있다고 해서 간식들고 가고 싶었는데 ㅠ
숙소근처라 소개해드려요.

 

3. 아이와 함께하는 3박4일 제주여행 코스

1일차 : 제주도착 - 곽지해변 - 숙소 로그밸리 이동
2일차 : 제주 아쿠아플래닛 방문 - 월정리 해수욕장
3일차 : 제주 신라호텔 이동 - 호텔 수영장 이용
4일차 : 호텔 체크아웃 - 공항이동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이다 보니 스케줄 자체가 빡빡하지 않죠? 쉬면서 맛있는 것 먹고 바다보며 구경하는 코스 위주로 이동하면서 가까운 카페에 들르곤 했습니다. 제주는 어딜가도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아이가 없을 때에도 남편과 함께 여행다닐때도 느긋이 천천히 다니는 편이었어요. 둘다 느긋하게 다니는 편이라 여행취향이 맞아서 같이 다녀도 싸움이 없었답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숙소와 맛집추천이었습니다. 

https://prunnnn.tistory.com/2

 

아기와 제주여행 - 여행경비 및 준비물

이번에 막 두돌을 넘긴 아이와 제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은 5월5일~5월8일 3박4일간. 남편과 결혼스냅을 찍고, 아이가 태어나기전에 만삭사진을 셀프로 찍었었는데, 아이가 태어나고는 처

prunnnn.tistory.com

https://prunnnn.tistory.com/7

 

아기와 제주 신라호텔 1박2일 후기

아기가 24개월이던 5월에 다녀왔던 제주 신라호텔 1박 후기입니다. 예약은 신라호텔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했어요. www.shillahotels.com - Deluxe룸 / Mountain veiw / Twin베드 - 1박 VAT포함 592,900원 (조식포..

prunnnn.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