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바깥으로 나들이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정말 어딜가나 길이 막히더라구요. 저희 가족도 요즘 가까운 공원에 나들이 나가기도 하고 바깥놀이를 하려고 하는데 둘째가 너무 어리다보니 어딜 풀어놓기도 애매하고 뭐든지 자꾸 주워먹을 때라 자꾸 손에 잡히는 흙이나 돌멩이 같은걸 주워먹네요. 그래서 둘째도 마음편히 풀어놓을 수 있을만한 곳을 찾다가 전에도 한번 방문했었던 인천 송도의 아틀란티스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 송도점

전화번호 : 032-832-9112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30번길 42 아라플라자 5층

영업시간 : 매일 11:00-19:30 (15:00-16:00 레스토랑 브레이크타임)

* 14개월 미만 무료 입장

* 보호자 양말착용 필수 

 

네이버예매를 통해서 예약했고 주말/공휴일 종일권 25,900원 / 반일권 16,900원 입니다. 반일권은 오후 15:30 이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연간 회원권도 판매하고 있어서 근처에 산다면 연간회원권도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들 만큼 놀이기구도 다양하고 규모가 큽니다.

 

아라플라자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뒤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송도에 들른김에 코스트코에 들러서 쇼핑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현대 아울렛, 트리플 스트릿 등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송도 아틀란티스
송도 아틀란티스

 

카운터에서 네이버예매 체크한 후에 입장하고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이동합니다. 보호자는 양말필수 착용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입장하자마자 화려한 놀이기구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큰 아이들은 풀어놓자마자 뛰어들어가더라구요. 

 

송도 아틀란티스
송도 아틀란티스

 

말하는 나무가 있어서 어린아이들은 신기해했어요. 그리고 몸쓰는 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흔들다리가 있는 유격놀이도 구석에 있습니다.

 

송도 아틀란티스
송도 아틀란티스

 

슈퍼몽 어드벤처라고 엄청 거대한 놀이기구가 있는데 밑에서부터 위에까지 기어올라갔다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 운동을 무한 반복할 수 있습니다. 너무 어린아이들이 놀기에는 어려워보이지만 5살 정도만 되도 애들 풀어놓고 엄마아빠들인 앞에서 지켜보기만 해도 되겠더라구요. 저희 딸도 더 어릴때 왔을때는 무서워서 올라가질 못했는데 이번엔 제법 혼자 기어 올라가서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 오면서 놀았습니다. 

 

송도 아틀란티스
송도 아틀란티스

 그 밖에도 로봇조종, 수상보트, 썰매, 기차 등등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있고 로테이션하면서 운영이 개시되어서 이것저것 줄섰다가 타기에도 좋았습니다. 그 외에 키즈카페라면 응당 있어야 할 낚시놀이, 편백나무 놀이도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금붕어, 닥터피쉬 존이 작게 있어서 물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송도 아틀란티스
송도 아틀란티스

 

그리고 공룡이 있는 구역이 있는데요. 저희 딸은 원래 공룡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데도 이 구역의 공룡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다른 기구를 타며 놀다가도 공룡을 보러가자고 해서 몇번이나 들렀어요. 꼬리를 움직이거나 입을 움직이는 건 무서워하긴 했는데 뭔가 움직이는 공룡들이 있어서 신기해했던 것 같아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은 특히 너무 좋아할 것 같은 공룡존이었습니다.

 

송도 아틀란티스
송도 아틀란티스

 

저희 둘째를 마음껏 풀어놓을 수 있었던 영유아 존은 공간 자체가 엄청 넓기도 하고 쏘서, 점퍼루, 바운서 등 아이들이 가지고 시간을 보낼만한 놀이기구가 많이 있어서 둘째가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 첫째가 둘째보러 왔다가 같이 한참 놀았어요. 

 

송도 아틀란티스
송도 아틀란티스

 

언니오빠들이 노는 메인존에도 큰 볼풀장이 있는데 영유아존에도 작은 볼풀존이 있어요. 둘째는 그네도 타고 미끄럼틀도 타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그런데 이 영유아존을 지나서 화장실이나 수유실을 갈 수 있는데 큰 아이들이 지나가다가 들어와서 놀기도 하더라구요. 따로 관리하시는 분이 없기도 하지만 큰 아이들이 와서 놀아도 자제시켜줄 사람이 없어서 작은 아이들이 좀 치이는 면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따로 역할놀이존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은 학교놀이, 시장놀이, 병원놀이 등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장난감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송도 아틀란티스는 저희 가족처럼 큰 아이와 작은 아이가 같이 있는 가족들이 방문하기 좋은 키즈카페인 것 같습니다. 큰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과 작은 아기가 놀 수 있는 곳이 둘다 마련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둘째는 날씨가 좋아 밖에 내놓으면 금세 흙이며 나뭇가지를 주워먹기 일쑤라.. 오랜만에 마음편히 둘째를 풀어놓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점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요깃거리를 하고 나와서 송현아나 트리플스트릿에서 맛있는 가족식사를 하고 집에 가기에도 좋아요!

 

송도 아틀란티스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