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일전에 롤매트 셀프 시공후기 포스트를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요. 롤매트 셀프시공한지도 벌써 반년이 지났네요. 이제 둘째도 제법 커서 걸어다니는데 그동안 여기저기 구르고 떨어진 적이 많아서 롤매트 시공하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아기가 걸어다니기 전이거나 아이가 둘 이상 된다면 매트 셀프시공 적극 추천해요! 업체시공보다 3분의 1정도 되는 가격으로 똥손도 마음만 먹으면 가능했습니다 ㅎ

 

https://prunnnn.tistory.com/109

 

파크론 롤매트 셀프시공 Tip과 제품 추천후기

매트시공을 할지 말지 정말 오랫동안 고민했던 것 같습니다. 첫째가 클때부터요. 그러다 벌써 첫째가 35개월이 되고 둘째가 8개월이 되었습니다. 첫째는 망아지처럼 뛰어다니기 시작하고 둘째는

prunnnn.tistory.com

 

그런데 롤매트를 시공하고 나서 이 롤매트 사이를 연결해주는 픽스테이프를 붙여뒀었는데 이게 진짜 금방 떨어지고 너덜너덜해지더라고요. 쿠팡에서 제일 잘 팔리는 제품, 리뷰 많은 제품들도 다 사서 써봤는데... 싼게 비지떡이라고 하나요? 싸고 후기가 좋아서 샀던 어쩐 제품은 오전에 붙여놓으니 오후부터 말리기 시작합니다. 후

 

롤매트 테이프 추천
덕지덕지 말리기 시작하는 롤매트 테이프

 

그렇다고 말린 채로 두자니 청소기 돌릴때마다 걸려서 먼지가 떨어지고 끈적한 접착제 성분이 남아서 그 사이에 머리카락이며 먼지며 달라붙기 일쑤에요. 매번 바꿔 붙이는 것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롤매트 끝부분부터 말리기 시작하니 애들이 어찌나 잡아 뜯는지요. 테이프 뜯는거 말려야 하고 뜯은 테이프가 입에 들어갈까봐 또 쫓아다니면서 감시해야 하구요. 뜯어놓으면 또 바로 새로 붙여야 하는데 조금만 늦어도 접착제가 남아서 먼지며 머리카락이 다 들러붙습니다.

 

롤매트 테이프 추천
롤매트 테이프 뜯기놀이 가능..

 

그래도 롤매트를 테이프 없이 쓸 수도 없는 노릇이지요!

 

롤매트 테이프가 필요한 이유는 일단 무엇보다 청결 문제인데요. 테이프가 없으면 매트 사이에 먼지가 끼기 쉬운데다가 아이들이 쥬스나 우유라도 쏟으면 매트 사이로 흘러들어가는 대참사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럴때마다 매트를 다 걷어내고 청소하기도 번거롭고 청소가 잘 안된채로 놔두면 강마루가 물기를 흡수해서 썩거나 뒤틀릴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두번째는 안전문제입니다. 테이프로 연결시켜 두지 않으면 아이들이 매트 사이에 발이 끼거나 걸려서 넘어질 수 있어요. 그리고 매트를 테이프로 연결해두면 서로 고정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아이들이 아무리 뛰어다녀도 매트가 밀리거나 하지 않는답니다.

 

그런데 좋은 테이프를 찾기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6개월 동안 롤매트 테이프 부랑민으로 지내다가 너무 좋은 테이프를 찾아서 이건 꼭 포스팅해서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해야겠다고 마음 먹기에 이릅니다!

 

https://link.coupang.com/a/bkis7U

 

[당일발송] 빔바이 롤 매트 테이프 무광 반 투명 고정 셀프 픽스

COUPANG

www.coupang.com

 

 

바로 이 테이프인데요. 일본제품이에요. 아쉽게도 정확한 회사이름은 나와있지 않고 원산지 일본이라고만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NO JAPAN을 부르짖던 때가 엊그제 같아서 조금 고민을 했습니다. 그런데 전문가에게 물어보니 접착제관련해서는 아직 일본제품 만한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쿠팡 최저가 제품 대비 두배 정도 합니다. 그런데 기존 롤매트 테이프에 지쳐있던 저는 배송비도 내면서 일단 두개 사봤거든요. 

 

롤매트 테이프 추천
롤매트 테이프 이음새

 

정말 놀랍게도 붙이고 나서 한달이 지났는데도 한번도 안떨어졌어요. 제가 롤매트 위로 청소기 돌리고 물청소하고 난리를 쳤는데도요. 테이프 자체가 도톰해서 끝이 잘 말리지 않고 약간 탄성이 있는 소재라서 그런가 싶기도 해요.

 

전 처음에는 긴가민가해서 기존 테이프 자리에 그냥 붙였는데요.. 기존 테이프의 접착제가 남아서 먼지가 붙어있는데 그냥 위에 붙여버렸거든요. 어련히 떨어지면 또 붙여야지 하고요. 그런데 지금 한달넘게 붙어서 처음부터 깨끗하게 닦고 붙일껄 후회했습니다. 다이소에 스티커제거제를 발라서 싹 닦은 다음에 다시 붙이면 정말 깔끔할 것 같아요. 

 

롤매트 테이프 추천
롤매트 테이프 붙이고 한달째!

 

반투명이라 멀리서 봐도 전혀 거슬리지 않고 끝부분 말리는 것도 없이 한달이 넘도록 잘 붙어 있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이 제품을 아시는 분이 없는지 상품평이 많진 않은데 후기자체는 정말 좋더라구요. 이 제품 쿠팡에서 롤매트 테이프로 찾아도 잘 검색이 안된답니다. 

 

저처럼 롤매트 테이프 갈아붙이다가 지치신 분들이나 더 좋은 롤매트 테이프를 찾는 부랑민들은 한번 믿고 구매해보세요. 두개 세개 사도 후회안합니다. 저만 알고 있기 너무 아까워서 쓰는 롤매트 테이프 추천후기 입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